안녕하세요, 고객님
GUKA입니다.
우선, 구매하신 상품의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교환 처리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로 카카오톡 발송을 해드렸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과 성함,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용하심에 번거로움을 드려 죄송합니다.
-GUKA-
[ Original Message ]
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습니다.
저는 꼬임이 있는 점프수트를 주문 했는데요,
제품을 확인해보니 레드 컬러의 상의/바지 투피스가 왔네요
제품 교환 진행 부탁드립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