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고객님
GUKA입니다.
우선, 수령하신 상품의 불량으로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해당 상품은 재고들도 확인해본 바 비슷한 것으로 확인이 되어 이 경우 교환을 도와드려도 만족을 드리지 못할 듯 하여 괜찮으시다면 무상반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.
고민해봐주시고 재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이용하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실 때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GUKA-
[ Original Message ]
그린플라워 이어링을 샀는데 침 끝이 변색이 되어 있어서요...새제품이 맞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