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 SEARCH
상품 게시판 상세
교환문의 GUKA DATE 2022-02-16
  • 평점 0점  
  • 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, 고객님
GUKA입니다.
우선, 수령하신 상품의 불량으로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해당 상품은 재고들도 확인해본 바 비슷한 것으로 확인이 되어 이 경우 교환을 도와드려도 만족을 드리지 못할 듯 하여 괜찮으시다면 무상반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.
고민해봐주시고 재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이용하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실 때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GUKA-





[ Original Message ]

그린플라워 이어링을 샀는데 침 끝이 변색이 되어 있어서요...새제품이 맞나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3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